고무나무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래 기다렸습니다.삽목했던 고무나무 잎이 나오기 시작했어요.감격스럽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님이(안양)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기다리다 새싹이 나면 힐링이 따로없죠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ㅜㅜ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14 와우~~~이쁜거볼때마다 기분 업되죠~~ㅎ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볼때마다 어흑므흣 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