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목류 식물

고무나무

작성자프리다(천안)|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4

오래 기다렸습니다.
삽목했던 고무나무 잎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감격스럽습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님이(안양) | 작성시간 26.06.14 축하드려요
    기다리다 새싹이 나면
    힐링이 따로없죠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ㅜㅜ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14 와우~~~이쁜거
    볼때마다 기분 업되죠~~ㅎ
  • 답댓글 작성자프리다(천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볼때마다 어흑므흣 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