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육/선인장

인장이들

작성자으아리 (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9

올해는 없세야지 하면서 수년째 키우는  인장들

겨울관리가 어려워서요 ㅎ

꽃피는계절이 오면 안되 안되지 한해한해 갑니다

독일 미니벨

마국쥐꼬리

중국황후

백공작

하이브리드험케 꼬리

붉은공작

 분홍공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21 백공작 자태가 정말 곱습니다ㅜ순수하고 고귀해보여요^^*
    저희 하이브리드험케는
    제가 화분갈이를 잘못해서 그런지..
    시들시들 떠났어요ㅜㅜ
    멋지고건강하게 잘키우셨네요👍👍👍
  • 작성자핑크해피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예쁜꽃들 잘 봤어요.
  • 작성자꽃님(천안) | 작성시간 26.06.21 와우~!!!
    꽃 자태가 이리도 도도할수가...
    멋집니다!
  •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22 안되지 안돼...
    화려함의 극치 공작들과 함께하는 으아리님 멋쩌요~~
  • 작성자이쁜여우(당진) | 작성시간 26.06.22 너무 이뻐 힘들어도 포기가 안되는 아이들이 있죠
    인장이 꽃들 너무 이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