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1일 출석부

작성자용담(당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20 목록 댓글 18

첵크 하러왔다 문 열고 가요
답글 못달아요.ㅎ

다알리아 불꽃

나무딸기

삽목이 3년만에 첫꽃

타워 막바지

왜성달맞이

빨강인데 아직 주황

숙금관화

날개하늘나리

만첩장미

가장늦은 아이리스래요

이쁜 다알리아

석류도 맛있다는데 올해엔 영글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담이정(순천) | 작성시간 26.06.11 겹석류는 열매가 안열리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용담(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열린대요.이애도 올핸 달리겠죠?
    전년엔 2개 인가 폈는데 안 달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담이정(순천) | 작성시간 26.06.12 용담(당진) 울집에도 오래 키웠는데 열매 열린적 없어서 베어버렸거든요
    저는 안열린줄 알았네요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11 와아 한참 손가락 운동했네요. 너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담(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ㅎ 잘 하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