첵크 하러왔다 문 열고 가요
답글 못달아요.ㅎ
다알리아 불꽃
나무딸기
삽목이 3년만에 첫꽃
타워 막바지
왜성달맞이
빨강인데 아직 주황
숙금관화
날개하늘나리
만첩장미
가장늦은 아이리스래요
이쁜 다알리아
석류도 맛있다는데 올해엔 영글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담이정(순천) 작성시간 26.06.11 겹석류는 열매가 안열리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용담(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열린대요.이애도 올핸 달리겠죠?
전년엔 2개 인가 폈는데 안 달렸어요 -
답댓글 작성자담이정(순천) 작성시간 26.06.12 용담(당진) 울집에도 오래 키웠는데 열매 열린적 없어서 베어버렸거든요
저는 안열린줄 알았네요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작성시간 26.06.11 와아 한참 손가락 운동했네요. 너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용담(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ㅎ 잘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