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두륜 (땅끝 해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상쾌한 아침입니다.아침일찍 눈개승마에 물주고 들어왔어요.이리보고 저리봐도 꽃들 천지네요.힘들어도 이기쁨에 꽃키우나 봅니다.꽃보다고운 오늘 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옹다르(경기도) | 작성시간 26.06.12 노랑 멋져요출석합니다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작성자예삐랑(천안)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작성자플로라(홍성안성) | 작성시간 26.06.13 춝석하러 왔더니 카라가 반기네요. 밭떼기 카라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