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2일 금요일 출석부.

작성자두륜 (땅끝 해남).|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4

상쾌한 아침입니다.
아침일찍 눈개승마에 물주고 들어왔어요.
이리보고 저리봐도 꽃들 천지네요.
힘들어도 이기쁨에 꽃키우나 봅니다.

꽃보다고운 오늘 되자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옹다르(경기도) | 작성시간 26.06.12 노랑 멋져요
    출석합니다
  • 작성자이자벨라Isabella(경기)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작성자예삐랑(천안)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12 출석합니다*
  • 작성자플로라(홍성안성) | 작성시간 26.06.13 춝석하러 왔더니 카라가 반기네요. 밭떼기 카라 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