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나눔받아 파종했던 명품 루드베키아가 정말 다양한 모습으로 피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멋진 루드베키나아~
한때는 마당에 많았는데 겹 꽃들 이었는데
저는 씨앗을 채종해 본적이 없네요
마당에서 월동을 잘 했던거 같은데요
역시 우리에 이쁜여우님은 금~손 -
작성자꽃님(천안) 작성시간 26.06.17 늦은 출석합니다.
-
작성자선무(천안) 작성시간 26.06.18 결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