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17일 수요일출석부

작성자이쁜여우(당진)|작성시간26.06.17|조회수63 목록 댓글 35

씨앗 나눔받아 파종했던 명품 루드베키아가 정말 다양한 모습으로 피네요~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대와 나 공주 왕충근 | 작성시간 26.06.17 부실한매실 수확햇네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늘감사해요(천안)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멋진 루드베키나아~
    한때는 마당에 많았는데 겹 꽃들 이었는데
    저는 씨앗을 채종해 본적이 없네요
    마당에서 월동을 잘 했던거 같은데요
    역시 우리에 이쁜여우님은 금~손
  • 작성자꽃님(천안) | 작성시간 26.06.17 늦은 출석합니다.
  • 작성자예삐랑(천안)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선무(천안) | 작성시간 26.06.18 결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