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부

6월 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두륜 (땅끝 해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39 목록 댓글 34

어제는 비가와서 물시중 안들어 좋은아침입니다.
비예보가 없어 세탁기 돌리는데 밖에나가보니 이슬비가 오네요.
꽃님들 가정에 좋은일들만 있으길요.^^

주황겹석류.

알스트로메리아.

블루트럼펫바인.

얼굴만큼큰 빨강 칼리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프리다(천안) | 작성시간 26.06.18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륜 (땅끝 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좋은시간 되세요.
  • 작성자영데이지(남양주) | 작성시간 26.06.18 늦은시간 다녀갑니다...
  • 작성자시나브로(경주) | 작성시간 26.06.18 무엇보다 비가 왔다니 부럽네요. 오늘까지 삼일 물시 중 하고는 뻗었습니다.^^;,
  • 작성자옹다르(경기도) | 작성시간 26.06.21 뭐가 그리도 바쁜지
    출첵 이제합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