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원님
그동안 별 탈없이 무사히 지내고 계시죠?
동문회 사무국장 엄유섭(40회) 입니다
벌써 1년이 흘러 금년에도 6월 20일 총동문회를 개최 하고저 합니다
세월은 참으로 빠르게 흘렀습니다
동문의 마지막 기수도 어느덧 일흔의 나이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한해한해가 정말 소중한 만남의 장이 되지않나 생각되여집니다
재정 형편상 동문님들의 찬조를 요청하고저 부탁을 드립니다
이점 이해를 해주시고 많은 협조를 부탁합니다
농협
301-0259-2239-11
예금주:내평초등학교 총동문회
*찬조금 송금하실때 00회 성함 000*(반드시 몇회인지 기입요망)
내평초등학교 총동문회 사무국장 엄 유 섭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