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 갤러리

작성자KBM 군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17 목록 댓글 5

 

뒷배경 색이 굉장히 뽀얗고 이뻐서..마음에 들었던 사진입니다

 

내년에도 매를 또 보고싶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은아재™ | 작성시간 26.06.07 초록 배경은 언제보아도 싱그럽고 산뜻합니다^^
  • 작성자카파 | 작성시간 26.06.07 멋진 순간 포착과 배경에 힐링이 됩니다
  • 작성자Damsee | 작성시간 26.06.08 바다배경과 색다른 매력을 주죠ㅎㅎ..
  • 작성자산도께비 | 작성시간 26.06.09 초록색 배경이 아주 끝내주내요.
  •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 작성시간 26.06.10 네 그렇습니다...저도 이러한 배경색을 아주 좋아합니다...
    잘 생긴 송골매의 멋진 날샷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