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 처음 이래 가까이 담아보기 처음~~~~
원본 리사이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도께비 작성시간 26.06.09 대단합니다. 자주 초접사 입니다
-
작성자카파 작성시간 26.06.09 많이 친해졌는가 봅니다.. 화끈하게 다가오는 군요
-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작성시간 26.06.10 확대 클릭하면서 깜짝 놀랬습니다....ㄷㄷㄷ
이런샷좀 담아보고픈 일인 입니다...멋져요~~~ -
작성자선무당 작성시간 26.06.11 얼마나 친하시면 이렇게 들이나요? 혹시 가축 하시는 건 아니지요?
-
작성자KBM 군산 작성시간 26.06.11 뚫고 나오는 샷 2네요 ㄷㄷㄷ 멋진장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