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 갤러리

짤린 매..2

작성자조은아재™|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3

만년 하수라 이래 저래 짤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msee | 작성시간 26.06.12 너무 가까워서 아웃포커싱이 멋지게 들어갔군요ㅎㅎ
  • 작성자카파 | 작성시간 26.06.13 초근접 사진을 이렇게 담을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최곱니다
  •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 작성시간 26.06.14 넘 가까우니 짤리는거네요 ㅎㅎ
    은근 자랑하심 ㅋㅋ
    송골매 몸체에서의 아웃포커싱이 나올 정도면 ㄷㄷㄷㄷㄷ
    대단한 샷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