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린 매..2 작성자조은아재™|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년 하수라 이래 저래 짤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amsee | 작성시간 26.06.12 너무 가까워서 아웃포커싱이 멋지게 들어갔군요ㅎㅎ 작성자카파 | 작성시간 26.06.13 초근접 사진을 이렇게 담을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최곱니다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 작성시간 26.06.14 넘 가까우니 짤리는거네요 ㅎㅎ은근 자랑하심 ㅋㅋ송골매 몸체에서의 아웃포커싱이 나올 정도면 ㄷㄷㄷㄷㄷ대단한 샷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