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 갤러리

송골매

작성자태호(전태진)|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5

둘째

.

.

도대체 언제 튀어 나온건지...

.

.

 

.

분명히 둥지안에 있었는데...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파 | 작성시간 26.06.13 그건 비밀입니다..ㅎㅎ 미끈하게 잘 생겼네요 숫컷인가?
  • 답댓글 작성자태호(전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 덩치는 작으면서 싸나운게 수컷 같아요~^^
  •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 작성시간 26.06.14 몇째까지 있는지는 몰라도 이제는 다 이소했겠죠?
    시즌중 활발한 활동하시니 부럽습니다...
    저는 이제 체력이 허락을 하지를 않네요 ㅠㅠ
    오늘은 어디로 가셨을까 궁금합니다 ㅎㅎ
    조만간 얼굴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태호(전태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알은 네개였는데 두마리만 성공했네요.^^
    매가 끝나니 딱히 갈때도 없고 오늘은 가족들이랑 가까운데 드라이브나 나가려고요~^^
  • 작성자조은아재™ | 작성시간 26.06.14 올해도 제대로 담아보지도 못한 유조 넘 멎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