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작성자태호(전태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젠 살아있는 팔색이를 봐야 할긴데좀 처럼 보여주질 않네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amsee |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팔색이 소리는 나는데 시간이 없어서 찾질 못하고 있네요ㅎㅎ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 작성시간 2분 전 new 죽어있어도 좋으니 저런장면좀 담아보고싶습니다....멋진 장면들 입니다.... 역시나 송골매는 지척에서 담아야 제대로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