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 갤러리

작성자태호(전태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2

이젠 살아있는
팔색이를 봐야 할긴데
좀 처럼 보여주질 않네요.
.

.
.
.

.
.
.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amsee |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팔색이 소리는 나는데 시간이 없어서 찾질 못하고 있네요ㅎㅎ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작성자박재훈(홀로등산) | 작성시간 2분 전 new 죽어있어도 좋으니 저런장면좀 담아보고싶습니다....
    멋진 장면들 입니다.... 역시나 송골매는 지척에서 담아야 제대로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