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사회 질문

작성자합격할수이따!|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1

지리교육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 방향과 위치: 인간과 사물이 세상에서 차지하는 자리
- 공간: 인간의 활동이 행해지거나 사람 도는 사물이 점하고 있는 범위
라고 정의되어있는데 2가지를 비교해보면 의미는 비슷한 것 같아서요.. 두가지의 구체적인 차이점과 예시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12 네 선생님^^
    방향: ‘어느 쪽을 향하는가’에 초점을 둡니다.
    위치: 인간과 사물이 세상을 차지하는 자리를 말합니다. 주로 다른 것과 관계 속에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 ex. 민지는 칠판 앞에 있어요.
    공간: 인간의 활동의 활동이 행해지거나 사람 또는 사물이 점하고 있는 범위로 ‘어느 범위를 차지하고 있는가‘에 초점을 둡니다. 공간은 추상적인 개념으로 무엇인가가 점하거나 머물 수 있는 곳 정도로 이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