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질문 작성자합격할수이따!|작성시간26.06.19|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추론하기의 방법 중에추리하기는 배열된 것을 보고 다음에 무엇이 올지 추측하는 것이고,정당화하기는 배열된 것을 보고 다음에 무엇이올지 추측하고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까지 생각하는 것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19 네 선생님^^ 이해하신 내용이 맞습니다.‘추리하기’는 사전 정보·지식을 가지고 제시되지 않은 정보를 찾아내는 것이고, ‘정당화하기’는 자신이 추리한 것에 대한 타당함을 밝히는 과정입니다. 유아가 자신이 추론한 것에 대한 판단 근거를 설명하게 하기 위해서 교사는 “왜 그렇게 생각했니?”라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