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운영편- 유아교육프로그램 질문

작성자최종합격!|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운영편 유아교육 프로그램의 관점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 보았는데, 이렇게 이해하면 될까요?


몬테소리 프로그램 - 성숙주의
디스타 프로그램 - 행동주의
뱅크스트리트 프로그램 - 진보주의
카미-드브리스 프로그램 - 구성주의
하이스코프 프로그램 - 구성주의
프로젝트 접근법 - 구성주의
레지오 에밀리아 접근법 - 구성주의
발도르프 프로그램 - 인지학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07 네 선생님^^ 이해하신 것이 맞습니다. 다만 뱅크 스트리트 프로그램은 성숙주의에서 구성주의로 강조점이 변화된 특징이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종합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네! 항상 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