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6번 1) (나)에서 (다)로 진행된 활동에서 유아들이 경험한 연산
전체 수를 나눠보고 다시 전체 수로 합쳐보는 경험이 부분과 전체에 해당된다고 강의에서 설명해주셨는데,
이 문제에서 답이 더하기이고, 부분과 전체가 아닌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26번 1) (나)에서 (다)로 진행된 활동에서 유아들이 경험한 연산
전체 수를 나눠보고 다시 전체 수로 합쳐보는 경험이 부분과 전체에 해당된다고 강의에서 설명해주셨는데,
이 문제에서 답이 더하기이고, 부분과 전체가 아닌 이유는 무엇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