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으로
'통제변인'은 안 되는 걸까요?
네모 박스의 보기에 <유아가 비교하고자 하는 요인>이라고 적혀 있어 과정으로 작성할 생각 못 하도 요인에 중점 두어 통제변인으로 답을 적었는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정답으로
'통제변인'은 안 되는 걸까요?
네모 박스의 보기에 <유아가 비교하고자 하는 요인>이라고 적혀 있어 과정으로 작성할 생각 못 하도 요인에 중점 두어 통제변인으로 답을 적었는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