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아동문학 통합적 접근

작성자2027최종합격|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1. 통합적 접근에서 p470에 있는 <문학작품 중심> 통합활동계획을 ‘그림책에 대한 통합 접근법’으로 통일해도 되나요?

2. <문학적 요소 중심> 접근방법을 ‘<문학적 요소 중심> 접근법’이라고 써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12 1,2 네, 모두 혼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