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1. 통합적 접근에서 p470에 있는 <문학작품 중심> 통합활동계획을 ‘그림책에 대한 통합 접근법’으로 통일해도 되나요?
2. <문학적 요소 중심> 접근방법을 ‘<문학적 요소 중심> 접근법’이라고 써도 되나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1. 통합적 접근에서 p470에 있는 <문학작품 중심> 통합활동계획을 ‘그림책에 대한 통합 접근법’으로 통일해도 되나요?
2. <문학적 요소 중심> 접근방법을 ‘<문학적 요소 중심> 접근법’이라고 써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