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유아평가방법

작성자최종합격!|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유아 평가 기록방법 중
서술형: 일화기록법, 표본식기록법, ABC서술식 사건 표지법

약호형: 행동목록법, 평정척도법, 시간표지법, 빈도사건표지법

 

위처럼 구분한 것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14 네 선생님^^
    서술형은 사건의 전모를 그대로 이야기하듯 작성하는 방법이고, 약호형은 사전에 특정 양식을 미리 준비하여 기록하는 방식으로 선생님께서 구분하신 것이 적절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