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길이의 물체 두 개의 길이를 비교할 때, 시작점을 맞추지 않고 한쪽 끝만 보고 판단해서,
같은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하나의 물체가 더 길다고 판단하는 것은 직관적 사고에 해당하나요? 아니면 지각의 중심화에 해당하나요?
직관적 사고, 지각의 중심화가 맞는 이유와 아닌 이유를 알고싶습니다!
다음검색
같은 길이의 물체 두 개의 길이를 비교할 때, 시작점을 맞추지 않고 한쪽 끝만 보고 판단해서,
같은 길이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하나의 물체가 더 길다고 판단하는 것은 직관적 사고에 해당하나요? 아니면 지각의 중심화에 해당하나요?
직관적 사고, 지각의 중심화가 맞는 이유와 아닌 이유를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