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음악 국악 장단

작성자합격할 수 있다~!|작성시간26.06.20|조회수29 목록 댓글 2

국악 장단을 예전에 외운것이 '덕'을 '따'로 하는데 혹시 따로 쓰면 틀릴까요?

(예) 덩 덕덕 쿵덕쿵 >> 덩 따따 쿵따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20 네 선생님^^
    채편을 치는 것을 '따'로 칭하는 것도 맞지만, 시험에서는 교재에 제시된 표기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기를 따르는 것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따라서 장단 구음은 ‘따’보다 ‘덕’으로 표기하는 것이 더 안전할 것 같습니다.
  • 작성자합격할 수 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 고쳐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