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운영 질문 있습니다.

작성자합격할 수 있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2

계속 따로 암기를 하려고 하긴 하는데... 거의 같은데 왜 따로 외워야하는지 어떻게 다르게 적용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요;;;; 

너무 무지한 원초적인 질문을 드려야 할 것 같아 죄송해요;;;;

사회과에서 마시알라스 탐구학습모형이 있고 운영편에서도 탐구학습 모형이 있잖아요

사회과에서 문제해결과정이 있고 운영편에서 문제해결학습 단계가 있구요....

 

이게 다 비슷하지만 다 다른 것 맞지요? 그럼 이게 사회과에서 묻는지 운영편으로 묻는지 명확한 구분이 있는 것일까요?

차이점이 있는데 제가 잘 모르는 거겠지요?

이게 어떤 차이점을 발견하고 답을 해야 하는지 궁금하기도 해요..(명칭이 다른 것도 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7유아임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선생님 안녕하세요^^

    교수‧학습 유형의 단계를 제시하는 수준이 전공서마다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어 모두 알아두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시험에서 무엇에 근거하여 물을지 알 수 없으므로, 가급적 각각의 용어를 명확히 공부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탐구학습 모형이나 문제해결학습의 경우, 단계를 나누 구분 지점이 다를 뿐 내용은 연결되므로, 관련성을 이해한 후 단계의 명칭과 특징을 구분하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합격할 수 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