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기출을 풀어보는데, 저의 답안이 애매하게 채점이 될듯안될듯 해서요.
기준점과 정답의 유무를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운영편 23번의 1) 2번, 행동 발달 양상
2) 첫째, 신뢰성과 객관성의 확보가 용이하다는 부분이 잘못되었다. 신뢰성과 객관성의 확보는 용이하지 않고, 타당도가 용이하다.
24번의 1) 1번 4월에는 B가 한번도 선택받지 못했는데, 10월에는 c가 b를 선택하였다.
30번 1) 유아가 교육기관에서 경험하는 모든 것의 교육과정
37번의 2) 1번 다른 사람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관찰 유아의 행동에 대한 흐름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여기서 마지막 질문인데요, '사례에서 잘못된 부분을 찾아 바르게 고쳐쓰시오'라고 하면,
=> (잘못된 부분 그대로 쓰고), (바른 것으로 고친문장)
이렇게 써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바로
=> (바른것으로 고친 문장)
이렇게 써도 될까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7유아임용 작성시간 26.06.22 new
선생님 안녕하세요^^
선생님 개인 답안의 채점 여부를 문의주셨는데. 수강 선생님들의 개인 답안 진술을 점검해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리며, 이해에 도움이 필요하신 부분을 중심으로 질문 주시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3. 4. 5. 모범답안과 같이 정확한 표현이나 좀 더 학문적인 표현을 담아 진술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 포트폴리오 내용 타당성의 학보도 쉽지 않으므로 타당도가 용이하다는 답은 제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범 답안을 참고하시어 보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6. (A는 잘못되었다. B로 고쳐야 한다) 혹은 (A를 B로 고쳐야 한다)와 같이 잘못된 부분을 찾아서 쓰고, 바르게 고친 부분을 작성하시는 것이 적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실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42 new
에고 제가 난처하게 했다면 죄송해용.. 감사드립니당!
-
답댓글 작성자무지개실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8:44 new
그러면 ‘잘못된 사례를 그대로 쓴 다음, 바른문장으로’ 고쳐야 하나요?
아니면 ‘사례에서 어느정도 비슷하게 쓴다음 이러한 부분이 잘못되었다.이렇게 고쳐야한다’ 이런식으로 써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