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항상감사드려요
2022 b5-1 유아들은 자신의 마음이나 기분을 그림에 표현
2015 b6-3 형에 대한 자기 내면의 억압된 감정을 무의식으로 표출
저는 둘다 정신분석이론이라고 생각했는데용
교수님께서는 좀더 좁혀서 개성표현이론이라고 하신부분이 생각나서용..
정확한 구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선생님 항상감사드려요
2022 b5-1 유아들은 자신의 마음이나 기분을 그림에 표현
2015 b6-3 형에 대한 자기 내면의 억압된 감정을 무의식으로 표출
저는 둘다 정신분석이론이라고 생각했는데용
교수님께서는 좀더 좁혀서 개성표현이론이라고 하신부분이 생각나서용..
정확한 구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