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신체

작성자최합27|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1

근지구력 활동으로
턱걸이도 오래 매달리기나 윗몸일으키기 1분이상하기 처럼 턱걸이 오래하기 또는 1분이상 턱걸이하기라고 해야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7유아임용 | 작성시간 27분 전 new 네 선생님^^
    ‘열을 셀 동안 턱걸이 반복하기’ 혹은 '일정 시간 동안 반복해서 턱걸이하기' 와 같이 근육을 지속적으로 혹은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강조하는 표현을 하는 것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