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과) 질문있어요!!

물리적/화학적 변화

작성자눌린호빵|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물리/화학적 변화가 헷갈려 문의드립니다 ㅠㅠ

🔴일반 화학 - 물리적 / 화학적 변화
🔴유아 화학 - 재구성 / 혼합
으로 나뉘어지는데,

1. ‘나뭇잎을 가루로 비빈다’
라는 건 일반화학에선 물리적 변화, 유아 화학에서는 재구성으로 보는 게 맞나요??
유아 화학에서는 변하는 것은 모두 화학이니 화학이 맞고,
일반 화학에서는 성질이 아닌 모양이 변했으니 물리적 변화
제가 이해한 부분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2. ‘종이찢기’도 같은 맥락이니(재구성) 위와 같은 개념으로 이해하면 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