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화학적 변화가 헷갈려 문의드립니다 ㅠㅠ
🔴일반 화학 - 물리적 / 화학적 변화
🔴유아 화학 - 재구성 / 혼합
으로 나뉘어지는데,
1. ‘나뭇잎을 가루로 비빈다’
라는 건 일반화학에선 물리적 변화, 유아 화학에서는 재구성으로 보는 게 맞나요??
유아 화학에서는 변하는 것은 모두 화학이니 화학이 맞고,
일반 화학에서는 성질이 아닌 모양이 변했으니 물리적 변화
제가 이해한 부분이 맞는지 궁금합니다!!
2. ‘종이찢기’도 같은 맥락이니(재구성) 위와 같은 개념으로 이해하면 될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