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의 수강 관련 문의

논술문 제출은 3주차 문제에 대한 답을 메일로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작성자쿼카|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3


오늘 논술 실전을 수강해서요!

다소 헷갈리는데
[3주차 현장체험학습의 안전 관리 및 유아 성행동 지도]부분을 메일로 제출하면 되는게 맞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해합격하자 | 작성시간 26.06.06 네!맞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쿼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선생님:)
  •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07 네 선생님^^
    이해하신 것이 맞습니다. 일요일에 제출하는 논술문은 매주 제공되는 과제가 아닌, 논술 실전반 강의에서 시험보신 것을 제출하는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