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문 제출은 3주차 문제에 대한 답을 메일로 제출하면 되는건가요? 작성자쿼카|작성시간26.06.06|조회수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논술 실전을 수강해서요!다소 헷갈리는데[3주차 현장체험학습의 안전 관리 및 유아 성행동 지도]부분을 메일로 제출하면 되는게 맞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해합격하자 | 작성시간 26.06.06 네!맞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쿼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선생님:) 작성자망둥이 | 작성시간 26.06.07 네 선생님^^이해하신 것이 맞습니다. 일요일에 제출하는 논술문은 매주 제공되는 과제가 아닌, 논술 실전반 강의에서 시험보신 것을 제출하는 것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