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휴강인가요? 작성자합격할 수 있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8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3일이 각론 마지막 강의이고 27일이 모의고사인데 20일은 휴강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영자 | 작성시간 26.06.07 선생님, 안녕하세요.^^예, 문의주신 것처럼, 6월 13일(토)이 [3~6월 누리과정반] 마지막 강의이며, 6월 20일(토)은 공강이 맞습니다.이후, 6월 27일(토)는 6월 모의고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학습 계획에 참고부탁드리며,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