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의 수강 관련 문의

20일 휴강인가요?

작성자합격할 수 있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82 목록 댓글 1

13일이 각론 마지막 강의이고 27일이 모의고사인데 20일은 휴강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시간 26.06.07 선생님, 안녕하세요.^^
    예, 문의주신 것처럼, 6월 13일(토)이 [3~6월 누리과정반] 마지막 강의이며, 6월 20일(토)은 공강이 맞습니다.
    이후, 6월 27일(토)는 6월 모의고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학습 계획에 참고부탁드리며,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