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에 오티가 있는것 아는데 제가 개인 일정 조율때문에 혹시 진행 과정을 좀 알 수 있을까요?
토요일에 직강 가서 시험 보고 오후에 강의 듣는 것은 아는데 그 주의 공부를 각자 하면 되는 것 같긴 한데....
기출문제풀이 하듯이 추가 문제 등을 추가로 주시는 것이 있는 것일까요?? 기출풀이 하듯이 인강 등이 추가 되는 것이 있을까요?
있다면 제공되는 요일은 언제일까요?
토요일에 푼 문제 복습이랑 이론 암기를 주중에 하면 되는 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선생님^^
2027 대비 [7~8월 영역별 문제풀이반]의 운영 방식을 간단히 안내드리면,
직강의 경우, 매주 토요일(7/4(토) 개강) 오전 9시부터 12시 정도까지 정해진 영역의 문제를 1교시와 2교시로 나누어 실제 시험처럼 풀어보는 시간이 진행되며, 오후 1시부터 6시 정도까지 시험 문제에 대한 해설 강의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시험을 보기 전 일주일간은 해당 영역 대한 공부를 마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더불어, 시험지는 먜주 토요일, 시험 시작 10분 전에 배부되며, 답안지는 시험 종료 후 배부된다고 합니다.
인강의 경우에는 강의 자료(1, 2교시 시험지와 답안)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경, 해설 강의 영상은 매주 일요일 12시경에 업로드됩니다. 1주차를 예로 안내드리면, 7월 3일(금) 17시경에 1주차 자료가 업로드되고, 7월 5일(일) 12시경 해설 강의 영상이 제공되는 방식으로 이해해 주시면 됩니다. 따라서 일요일 오전에 시험을 보고 일요일 오후에 낮 12시경 업로드되는 해설 강의 영상을 수강하시는 등 인강 수강생분들의 개별 일정에 맞춰 진행하시면 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