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의 수강 관련 문의

문풀반 오티

작성자초수합격가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2

문풀반 오티 6/22일부터 들을수 있다고 해서 들어갔는데 강의 준비중이라고 뜨는데 아직 안올라온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선생님^^ 안녕하세요.
    문의주신 [7~8월 영역별 문제풀이반 OT 강의]는 임용닷컴 학원 홈페이지 > [교수/강좌안내] 게시판 > 유아 박수민 > [무료 강좌] 게시판에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초수합격가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