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루이야

작성자공옥상|작성시간26.06.21|조회수4 목록 댓글 0

오늘 카페방을 만들었다.

여기에서 신나게 노는 거다.

아프다고 칭얼거리지 말고

날마다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하루 보내는 거다.

시랑해 루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