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떨기(이야기)

바람이 불었네(6월28일 베짱이홀)

작성자-부족한사랑-|작성시간26.06.06|조회수172 목록 댓글 24

화순에서 희망은 챌린지 에서 음악이 멈추어도 함께 부른 팬들의 노래로 아름다운 멜로디가 되었지요
이번 베짱이홀 콘서트에서도 무대위 강수님의 음악이 멈추어도 더 큰 목소리로 멜로디가 되어주실 관객의 주인공이 되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 작성시간 26.06.07 -부족한사랑- ㅎㅎ
  • 작성자청주세실리아 | 작성시간 26.06.07 콘서트가고싶네요. 강수님 본제넘오래된듯~...
  • 답댓글 작성자-부족한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세실리아님 안뵌지 오래 되어서 보고 싶어요♡♡
  • 작성자신난다2 | 작성시간 26.06.08 살랑이는 바람 따라 가다보면 울 사랑님들이 머무는 곳 그곳♡♡♡이번 베짱이홀 공연은 만석 소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부족한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신난다2님 이번에 베짱이홀에서 뵐수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