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에서 희망은 챌린지 에서 음악이 멈추어도 함께 부른 팬들의 노래로 아름다운 멜로디가 되었지요
이번 베짱이홀 콘서트에서도 무대위 강수님의 음악이 멈추어도 더 큰 목소리로 멜로디가 되어주실 관객의 주인공이 되어 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시간 26.06.07 -부족한사랑- ㅎㅎ
-
작성자청주세실리아 작성시간 26.06.07 콘서트가고싶네요. 강수님 본제넘오래된듯~...
-
답댓글 작성자-부족한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세실리아님 안뵌지 오래 되어서 보고 싶어요♡♡
-
작성자신난다2 작성시간 26.06.08 살랑이는 바람 따라 가다보면 울 사랑님들이 머무는 곳 그곳♡♡♡이번 베짱이홀 공연은 만석 소망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부족한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신난다2님 이번에 베짱이홀에서 뵐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