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님 버스킹에서 부른 노래 이네요. 공평한 햇살 너무 좋아요. 편견없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족한사랑- 작성시간 26.06.10 꽃.하늘.햇살.꿈.새.별빛. 글씨가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신난다2 작성시간 26.06.10 어제는 버스킹 노래로 또 듣고♡
오늘은 멋진 글씨로 어우러진 시를 읽고♡
다시금 낮게 읊조려 봅니다^^
라랄랄랄라~~~즐건날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라랄랄랄라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