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다떨기(이야기)

공평한 햇살

작성자메아리|작성시간26.06.10|조회수96 목록 댓글 14

강수님 버스킹에서 부른 노래 이네요.  공평한 햇살 너무 좋아요. 편견없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부족한사랑- | 작성시간 26.06.10 꽃.하늘.햇살.꿈.새.별빛. 글씨가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 작성자신난다2 | 작성시간 26.06.10 어제는 버스킹 노래로 또 듣고♡
    오늘은 멋진 글씨로 어우러진 시를 읽고♡
    다시금 낮게 읊조려 봅니다^^
    라랄랄랄라~~~즐건날 보내셔요^^♡^^
  • 답댓글 작성자메아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라랄랄랄라 우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