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구]][대구맛집] 평화시장 아로마 새단장 했네요..

작성자LMC™|작성시간12.03.11|조회수929 목록 댓글 8

 

 

평화시장 똥집골목 입구 아로마

 

새로 분위기 바뀌었길래 방문해 봅니다.

 

 

 

 

 

 

 

 

 

원래는 손님이 많은데..

 

 

 

 

 

 

 

 

 

 

오늘은 조용하네요...ㅡㅡ;

 

 

 

 

 

 

 

 

 

 

자장면 먹을때..

 

 

 

 

 

 

 

 

 

 

이거 없으면 큰일 나죠^^

 

 

 

 

 

 

 

 

아무리 멀어도 한번 더 가야하죠..

 

다깡이 머길래...ㅡㅡ;

 

 

 

 

 

 

 

 

 

 

 

닭 먹을때 없어서는 안될것들...^^

 

언제부턴가.....ㅎㅎㅎ

 

 

 

 

 

 

 

 

 

닭고기 하면 땔수 없는것 중 하나 아닐까 싶네요..^^

 

계란찜..

 

 

 

 

 

 

 

 

짜잔~~!!

 

나왔습니다.. 주문한 야채찜닭^^

 

 

 

 

 

 

 

 

 

 

그릇이 옹기? 그릇으로 바뀌었네요..

 

 

 

 

 

 

 

 

 

 

 

특히 양념이 아주 맛나 졌습니다^^ 밥 말아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동차생활 | 작성시간 12.03.12 저렴하게 맛나게 먹을수 있는 아주 좋은 메뉴 아닐까 싶네요.
  • 작성자육구넷 | 작성시간 12.03.12 군침만 흘리고 갑니다^^
  • 작성자퍼즐버블 | 작성시간 12.03.12 아로마 저도 몇번 가봤는데.. 주인장 완전 친절해서 기분 좋게 먹고 온 기억이 있네요..
  • 작성자한방브루스 | 작성시간 12.03.12 먹고싶다..
  • 작성자무조건 | 작성시간 12.03.12 평화시장은 대구에 명물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