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시장 똥집골목 입구 아로마
새로 분위기 바뀌었길래 방문해 봅니다.
원래는 손님이 많은데..
오늘은 조용하네요...ㅡㅡ;
자장면 먹을때..
이거 없으면 큰일 나죠^^
아무리 멀어도 한번 더 가야하죠..
다깡이 머길래...ㅡㅡ;
닭 먹을때 없어서는 안될것들...^^
언제부턴가.....ㅎㅎㅎ
닭고기 하면 땔수 없는것 중 하나 아닐까 싶네요..^^
계란찜..
짜잔~~!!
나왔습니다.. 주문한 야채찜닭^^
그릇이 옹기? 그릇으로 바뀌었네요..
특히 양념이 아주 맛나 졌습니다^^ 밥 말아서 한그릇 뚝딱 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