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밥차 다녀온곳

6.20 가평설악면

작성자사무국장 이헌|작성시간26.06.22|조회수112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우정 | 작성시간 26.06.22 더운날씨에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유병선 | 작성시간 26.06.23 모두들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류혜종 | 작성시간 26.06.23 훌륭한 봉사 여건을 만들어 주신 주최자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간식 음료 얼음 대대형 선풍기 필요한 소품들 등등 계속 가고싶은 봉사지 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설겆이 담당으로써 젤 좋았던 온수시설
    최고였습니다.👍👍👍
    몸마 마음이 즐거운 봉사였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김지영 2024 | 작성시간 26.06.24 더운날 시원하게 보냈습니다~감사합니다
    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이연기 | 작성시간 26.06.24 비오는 가평!!
    봉사하기 딱~좋은 날씨였습니다.
    모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