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 기술사 32기 11회차(6/20) 토의주제

작성자교육훈련팀|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0

<식품기술사 11회차 토의 주제>

1. 일시 : 6월 20일 (토)
* 교육시간 : 13:00 ~ 18:00
* 토의시간 : 15:40 ~ 16:00 (쉬는시간 포함 20분)
* 강사 모범답안 제시 : 16시 정각
- 단, 강의진도에 따라 시간조정

2. 강의교과목 : HACCP / GMP
* HACCP
* GMP
* 건강기능식품

 

3. 강사 : 전종일 기술사


4. 토의 주제
1)  귀하가 알고 있는 식품 사고를 예를 들어 문제점을 설명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에 접목하여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시오.

 

5. 과목별 질의사항
Padlet(패들렛)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바로가기 : 한국식품정보원 기술사 32기 QnA

 

6. 복습퀴즈

4회차부터는 이전 과목 내용을 점검하는 간단퀴즈로 강의를 시작합니다. (일부회차 제외)

오후 1시 정각에 바로 진행되니 늦지않게 착석해주세요. 최초 답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제공됩니다.


7. 기타 사항 (※필독)
 
<운영공지>
▷ 해당차수의 '강의용 별도출력물'이 배포됩니다.
 

▷ 토의답안 작성은 필수 과제입니다.
조별공유를 위한 배포자료가 있을 경우 복사/출력 가능하니 사무실로 오셔서 요청해주세요.

 

▷ 교육만족도 조사는 회차별 진행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