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글, 예쁜 시

왜 그러는데

작성자세오|작성시간26.06.1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왜 그러는데.

 

서문곤

 

너는, 왜 그러는데.

나이 들어서

이제는 서로 덜 아프게 지내도 되잖아.

 

괜한 생각으로 일을 만들고,

지나간 슬픈 기억을 굳이 다시 들춰내는 게

서로에게 도움이 되니?

 

찰나의 순간

기억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무거워

잊어버렸던 사람

 

듣기 싫은 이야기까지

억지로 마주하게 하는 게

정말, 누구를 위한 건지 모르겠다.

 

비 때문에 마음도 심란한데

귀를 닫아도 자꾸 긁어 놓는 그 고집이

나는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