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일기장

6/11(목) 우주 체리🤍🤍🤍

작성자경진|작성시간26.06.11|조회수133 목록 댓글 4

우주 바람쐬러 나왔어요 ㅎㅎ

잠깐 운동장에 두고 우주 견사 청소하러 갔다 왔는데
기둥과 울타리 사이에 낑겨있더라구요 😲😲😲

우주는 눈이 생각보다 더 안좋은듯해요
앞을 못보는거같은 느낌ㅠㅠ

근데 우주가 냄새맡는거 좋아해서
잠깐씩 햇빛도 보고 바람쐬러 1:1로 운동장 나오면 좋을거같아요!

다음은 체리 첫 산책!
하네스 아주 잘하고
운동장으로 유도하면 따라나와요

체리는 산책나오면 장이 아주아주 활발해진답니다

운동장에서 💩큰덩어리💩 5개 눴어요ㅋㅋㅋ
(작은 몸에서 이렇게 큰것이 나오다니 넘 신기...🤔)

체리: 나 잡아봐라

체리는 지금 패닉 상태입니다...

숨을 곳 찾는중

정신없이 이리저리 다니다가
지쳐버린 귀요미😇😇😇

오늘은 숨을곳 찾느라 바빴는데
조금씩 연습하다보면
언젠가는 산책을 좋아하는 날이 오겠죠...!!??

체리가 좋아하는 자리로 복귀🍒🌸🌸🌸

1장 1,500원 / 8장 10,000원

일러스트 엽서 현장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ㅎㅎ





부끄님, 가오집사님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인 | 작성시간 26.06.11 와 ㅠㅠ 우주 냄새맡는거 좋아하네요 체리까지.. 데리고 나오기 쉽지않으셨을텐데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니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사랑스런 우주체리,,,활발하고 건강한 아가들 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작성자김먐 | 작성시간 26.06.11 어머 체리..여기서 보니까 마음이랑 진짜 많이 닮았네요. 체리야 얼른 씩씩해지렴!! 우주도 더 건강해지길!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초코링 | 작성시간 26.06.12 옴마나 우주 체리 😭😭 씩씩한 체리가 되기 위해 큰 한걸음 내딛은 거 같아요!!! 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