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사일기장

6/14 일요일☀️ 봉사일기장🎈 써니💗호빵

작성자러키(러키즈미)|작성시간26.06.14|조회수92 목록 댓글 4


오늘은 역대급으로 사진이 적어요..😇

써니 그림자 호빵이
항상 써니 형아 졸졸 쫓아다니는 호빵이
그치만 오늘의 호빵이는 밖으로 나가게 견사문 빨리 열어달라고 문을 긁어대더라고요!!
오늘 사랑이는 더위 때문인지 터 그늘막 아래에 주로 있었어요
꼬삼아 냄새 맡아봐
이제 꼬삼이도 짖던 모습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조심스레 냄새 맡으러 와요🥰
순하고 이쁜 꼬삼이💗
뒤에서 몰래 궁디 냄새도 맡고 가더라고요😂
호두도 예전보다 많이 편하게 대해주네요!
써니도 이제 짖지 않아요
예전엔 호빵이 견사 밖에 나오면 신기해서 사진 찍어대곤 했는데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한 쫄보들
쫄보들이 피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게 너무 신기🤗
마루터는 그늘막이 큼지막해서인지 터 안에서 쉬는걸 좋아하네요
털이 살짝 찌고 살짝 누더기이지만
너무나 이쁜 꼬삼이🥰
절세미녀💗
요즈음 사랑이하고도 많이 친해진거 같은데
나중에 리사 들어오면 잘 지내야해! 알았지?
호빵 앤 써니
호빵이의 든든한 형아 써니
요즈음 호빵이의 미소 자주 볼 수 있어서 좋다!
호빵이 인형 귀도 자꾸 줄어들고 있으니 이 또한 좋다!
요즈음 파티 돌돌이 밥그릇이 끓는다고 해서 견사 앞에 그늘막 추가 설치했습니다!
시원하게 펄럭거려주는 그늘막 설치는, 이제 눈 감고도 그늘막 설치 가능한 포스터님이 해주셨어요!
오늘은 온순 순딩했던 파티 어르신
오랜만에 만난 우주🪐 예전보다 몸이 조금 커진거 같기도..??😂 밥, 약 모두 다 잘 먹어요! 안약도 잘 넣고👏🏻

우주는 얼굴이 참 이쁘게 생겼어요🥰
다음에 만날 땐 눈꼽도 떼어주고
앞머리도 살짝 잘라주고 싶어요🙏🏻
이쁜 얼굴이 너무 아까워-!!

모들터가 너무나 잘 맞는 듯한 리사😂 우리타리터 때 리사는 항상 걸죽한 목소리로 짖는 모습 뿐이었는데, 요즈음은 순딩이 모습 밖에 안보이네요ㅎ 코비한테도 쪼는 리사🥲


오늘 사진은 이게 다에요..😂🤣😂🤣

체리도 너무 순하고 털도 보드럽고🥰
다음엔 체리까지 해서 모들터 조가 조금 더
합쳐질 수 있으면 좋겠네요!
모들터 아가들 힘내자-!!


오늘도 포스터님과 카페투어로 포피데이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빠다로크2 | 작성시간 26.06.14 무더웠던 오늘, 포피의하루를 지켜주시느라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나중에 두분의 카페후기도 궁금해요🤣🤣🤣 성환카페투어

    그늘막 설치도, 사진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 작성자경진 | 작성시간 26.06.15 우와 호빵이가 문을 긁었다니 귀여워라,,,,제가 문열땐 항상 고무집에 숨어있었는데ㅎㅎㅎ
    예쁜 사진 항상 감사합니다❤️
  • 작성자초코링 | 작성시간 26.06.16 아이들 웃는 얼굴들 넘 귀여워요 😆💖
    늘 예쁜 사진 가득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