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설탕 이라고 댓글만 달아주시면 dm으로 정보 보내드리 어쩌구(입양일지입니다 스팸아닙니다)

작성자김설탕|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포스터 작성시간26.06.22 설탕이 너무 대견하고 보호자님의 사랑이 철철 넘치는 글에 완전 힐링이 됩니다 🫶
    설탕이와 함께 늘 건강하시고 설탕이 소식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설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설탕이 소식이 귀찮아지실때까지 찾아올게요😊
  • 작성자 김래빈 작성시간26.06.22 와 설탕이 진짜너무너무예뻐졌어요 귀여워ㅜㅜㅜ 다음에 안녕하세요 보여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 김설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아쉬운대로 gif로 올려보앗습니다 헷..
  • 답댓글 작성자 김래빈 작성시간26.06.22 김설탕 진짜 초천재강아지;;;;;;; 곧 취업해서 돈도 벌어올듯
  • 작성자 설이 작성시간26.06.22 설탕이를 데려온 후, 아프지 않을 이유, 돈을 열심히 벌 이유, 설탕이를 행복하게 해줄 이유가 생겨서 더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ㅠㅠ♡♡♡
    그나저나 설탕이.. 얼굴에 장난이 가득해요! ㅋㅋㅋ 정말 너무 달라졌어요 제가 처음 만난 설탕이는 정말 의기소침하고 두려움이 가득했는데.. 설탕이에게 생이 달콤하다는 것을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김설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진짜 너무 장난꾸러기가 돼놔서 먼가 조용하면 안돼! 김설탕 이리와! 이러고 있습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요
  • 작성자 새곰 작성시간26.06.22 인사하는 똑똑강쥐 동영상 아무리봐도 안보여요🫪!!!!!!!!!!! 하얗고 보송한게 넘나 사랑스러운 설탕이네오😊😊
  • 답댓글 작성자 김설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Gif로 본문에 올려보았습니다 헤...이름따라간다더니 포해피니스에서 지어준 이름대로 살고 있어용!!
  • 작성자 시아_진도 작성시간26.06.22 진짜 이뻐졌어요!!!!!!! 쫄보였던 애들이 사고칠때 그렇게 기쁠 수가 없잖아요! ㅎㅎ 장문의 글인데도 한줄한줄 진짜 감동과 웃음이 😭😭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김설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첫 사고때 화나는 거보다는 좋고 복잡한 기분이었어요 ㅎㅎㅎ 이젠 안돼!가 자동으로 나와요 ㅋㅋㅋ
  • 작성자 러키(러키즈미) 작성시간26.06.22 설탕이 사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제가 알던 설탕이의 모습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개구쟁이 스피츠가 되었네요! 얼굴에 장난기와 행복이 가득한 게 사진만 봐도 느껴집니다❤️
    설탕이가 이렇게 털도 빵빵하고 윤기 나는 예쁜 강아지인 줄은 미처 몰랐네요ㅎㅎ

    무엇보다 보호자님과 가족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는 게 보여서 괜히 제가 다 뿌듯했어요. 쉼터에서 설탕이와 함께했던 몇 안 되는 순간들이 떠오르면서, 이렇게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설탕이가 대학생이 되는 날까지 함께하는 것이 목표’라는 말씀을 읽는데 괜히 가슴이 찡해졌어요.🥹 앞으로도 설탕이와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설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물론 석박사까지 해주면 좋겠지마는....1차목표를 대학교 입학하는 나이로 해보려구요
    포해피니스를 통해서 천사를 데려오게 되어서(좀 많이 장꾸긴한데...천사는 천사예요 👼 👼 👼)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다
  • 작성자 초코링 작성시간26.06.22 우와 설탕이 진짜 사랑받고 지내는 게 온몸에서 반짝반짝 티가 나요 🥹🤍🤍🤍🤍 보호자님 발가락 재활을 지금까지 하시다니요 ㅠ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 설탕아 보호자님께 은혜갚거라~!~! 🍀☘️💖 소식 넘넘 감사합니다 🫶
  •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시간26.06.23 설탕이 미모가 더 이뻐졌네요!!❤️
    모찌도 슬개골수술하고나서 일키로 쪄버려서..
    다이어트 하고있는데 이게 쉬운게 아닌거같아요😂
    설탕이도 모찌도 둘다 열심히 다이어트 해보자구요🔥🔥
  • 작성자 소금이네 작성시간26.06.26 new 실외배변 중이지만 본인이 급하다 싶으면 화장실 배수구 쪽으로 볼일을 보는 설탕이.. 기특해라 ㅠㅠ
    혹시라도 뒷광고처럼 보일까봐 '쓰리x비'라고 표현한 집사님도 너무 웃겨죽겠으요 ㅋㅋㅋㅋㅋ설탕이 행복해 천년만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