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러키(러키즈미) 작성시간26.06.22 설탕이 사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어요🥹
제가 알던 설탕이의 모습은 하나도 남아있지 않을 정도로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운 개구쟁이 스피츠가 되었네요! 얼굴에 장난기와 행복이 가득한 게 사진만 봐도 느껴집니다❤️
설탕이가 이렇게 털도 빵빵하고 윤기 나는 예쁜 강아지인 줄은 미처 몰랐네요ㅎㅎ
무엇보다 보호자님과 가족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는 게 보여서 괜히 제가 다 뿌듯했어요. 쉼터에서 설탕이와 함께했던 몇 안 되는 순간들이 떠오르면서, 이렇게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사한 마음이 듭니다.😍
‘설탕이가 대학생이 되는 날까지 함께하는 것이 목표’라는 말씀을 읽는데 괜히 가슴이 찡해졌어요.🥹 앞으로도 설탕이와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