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양주간 세상이 근황입니다-!! (구 설이) 작성자나비333|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새니 작성시간26.06.23 세상에…..세상이 미모 물오른데다 살까지 빠지구….간간히 이래저래 맘 고생했을 세상이와 집사님께 고생많으셨고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래도 세상이의 행복한 표정은 숨길수가 없는듯해요ㅋㅋㅋㅋㅋ저 여유로운 눈빛과 엉뚱한 표정 넘 귀여워요💓💓 세상이 세강이 집사님 모두모두 건강하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새니님이 보시기에 세상이가 행복해보인다면 정말 다행이에요!!! 세상이가 더 건강해져서 행복해지면 소원이 없을 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릴리09 작성시간26.06.23 포피에 새로 온 고양이들이 다 하양이라 안 그래도 요새 설이 생각이 많이 났는데 넘넘 반갑네요😍😍😍아프지 말고 건강해라 세상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저도 하얀냥이들 보고 세상이 생각이난 거 있죠 😍 울 세상이 내년엔 더 건강하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요모찌 작성시간26.06.23 와..❤️ 역시 애기들은 사랑을 얼마나 주는지에 따라서 완전 달라지는게 보이는거같아요! 보호자님의 사랑 듬뿍받고 더욱더 이뻐진 세상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헤헤 행복해보인다니 다행입니다🩷🩷🩷 제사랑은 무한이라 더 예뻐질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아_진도 작성시간26.06.23 세상이 정말 너무너무 이뻐요 ㅠㅠ 진짜 회색냥이었을 때는 기억도 안 날 만큼 엄청 행복해보여요 ㅎㅎ 세강이랑 잘 지내면 좋을텐데요 🥹🥹 세상이 구조해주신 포피와 입양해주신 가족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세상이 미모는정말 ㅠ 볼때마다 심쿵합니다😭 세강이와 점점 더 친해지길 바라~😭세상이 구조해주셔서, 만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설이 작성시간26.06.23 첫사진 정말 ㅋㅋㅋ 너무너무 귀엽군요 내내 귀엽다 마지막 소식들이 걱정이 되네요 ㅜㅜ.. 털은 왜 그럴까요, 고양이 피부문제가 참 어렵더라고요 ^_ㅠ.... ㅠㅠ 건강한 세상이 되어야 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비333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세상이가 편하게만 지냈으먄 좋겠는데 세상이랑 아직은 밎춰나가고 있는 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더 편해지고 건강해질 세상이를 기원하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분홍이네 작성시간26.06.24 꺅 세상이 사진 너무 좋아요좋아요 😍여전히 짤같은 사진이 가득해서 보는내내 행복했습니다!!! 세상이 건강 무탈하기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금이네 작성시간26.06.26 new 1살처럼 보였다가 ~5살 처럼 보였다가 ~ 찍는 각도에 따라 천의얼굴로 변하는 귀염둥이 세상이 ㅋㅋㅋㅋㅋ 뽕주댕이 확대샷 귀여워 듀음.... ㅇ-<-<기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