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보/입양일지

[입양주간]입양주간 마음이(사골끓임주의)

작성자김먐|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7

안녕하세요!
입양주간을 맞아 마음이 근황 업로드합니다.
제가 가끔 입양일지에 자랑을 하다보니 새로운 사진보다 기존에 올렸던 사진이 비중이 훨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ㅜ.ㅜ 그렇지만 못보신분들을 위해 재업로해봅니다!

마음이 초반 모습이에요. 겁은 나지만 궁금해했어요.
제 방에 와서 쭈뼛쭈뼛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불쌍하기도 하구 그랬답니다!

이렇게 편하게 자다가도 조금만 소리나면 놀래서 바로 깨더라고요..초반에 저도 마음이가 잘 적응중인지 확인하면서 선잠을 잤답니다🥹

간식이 넘 맛있어서 손가락을 왕! 물어서 좀 혼냈더니 주눅들어서 안먹는 모습이에요ㅠㅠㅋㅋㅋㅋ그때 생각하면 왜 혼냈나싶은데..지금은 살살 조절해서 잘 먹는 예의강아지가 되었습니다🐻‍❄️

1번 2번 마음이와 호두
3번 마음이 임보자의 강아지 배추
숑숑이 친구들이에요
마음이가 둘 다 좋아하는 친구들이랍니다.
배추를 만났을 때 얼마나 좋아했는지 몰라요!
이 자리를 빌어 임보자분께 다시 한 번 더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반려견동반 식당으로 갔는데 왜이리 째려보시는…
(본인 빼고 삼겹살 먹어서 그런가봐요ㄷㄷ)

간식<<<<<<<<<산책

친구에게도 얌전히 잘 안겨있어요ㅋㅋㅋ 약간 긴장쇼
넘 아기같아요ㅜㅜ

병주고 약주기 NO (강아지 떡국 대기중)

밥줘 밥주라고!

롱안부와 민들레홀씨

전 마음이가 식탁밑에 들어올거라곤 상상도 못했어요…
가족들끼리 밥먹으면 여기로와서 기다립니다;
뭘 달라는건 아닌거같고..구석이라 편한걸까요?

길바닥 음식먹기 방지용(+진드기)
목도리 도마뱀 같아요ㅋㅋㅋㅋ🦎

카페 가나지 욜루와 함께

이제 침대아니면 안자요… 밤 10시정도되면 마음이 눈과 발은 저만 졸졸 따라다닙니다. 왜냐고요?
빨리 자러 가자고 독촉하는거;

마음이 초반에 평소 표정이에요. 항상 긴장하고 경계하는 모습이 컸는데

지금은?

뭔가 많이 편하고 밝아진 모습이죠?
원래 저 집에 절~~~~대 안들어가려고 그랬는데 이제는 양치하거나 얼굴닦는다고하면 저기로 도망가요ㅋㅋ
잠도자고 간식도 먹고 편하게 쉬는 장소로 인식해요.
마음이의 공간이 생겨 너무 다행입니다!

마무리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으로☺️
여의도 공원에 놀러갔는데 우연히 불꽃축제를!!

마음이와 새로운 추억이 하나둘씩 생기는 재미에 새로운곳을 놀러가려고 노력해요. 마음이는 제 세상을 가득 채워준 특별한 아이입니다.
저도 마음이의 세상이 더 밝고 아름다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게 되는거같아요.
제가 부지런해야 마음이가 다양하고 재밌는 경험을 많이 하게 될테니까요. 이번엔 수영을 도전할까 생각중입니당.
잘할 수 있지?!ㅋㅋㅋ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건강한 여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23 마음이는 우리 쉼터 희망입니다~~~ ㅎㅎ 쫄보의 대변신! 대성공! 입양가족분들의 따뜻함🥲💕💕💕 ㅋㅋ지금은 너무너무 평화로워요! 해피마음이
  • 작성자분홍이네 | 작성시간 26.06.24 꺅 마음이의 변화를 보면 여전히 놀랍고
    가족을 만난건 기적같아요ㅠㅠ
    아직 겁많은 체리도 마음이처럼 되기를🙏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혜인 | 작성시간 26.06.24 진짜 마음이는 모든 겁쟁이들의 희망🫶이예요 ❤️❤️❤️
  • 작성자러키(러키즈미) | 작성시간 26.06.25 힝 마지막 메시지에 마음이 찡했네요🥹🥹 쫄보 마음이가 가족분들과 행복한 나날들 보내며 더 이뻐지고 행복해진거 같아 제가 다 뿌듯해요!! 소식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소금이네 | 작성시간 26.06.26 세상에나... 민들레홀씨 사진이 저를 미치게해요... 귀여워... 당장 복복복 해주고싶어요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