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의 구조'로 인연을 맺었던 밤톨이의 기쁜 소식을 전합니다.❤️
밤톨이는 다리의 종괴 때문에 과거 시보호소에 있을 때 입양 직전에 취소되는 아픔이 있었습니다. 당시 입양처로 이동봉사가 예정되어 있던 제가 결국 구조를 신청하게 되었고, 밤톨이는 수술을 무사히 마친 후 24년 3월 지금의 멋진 가족분들을 만났습니다.
중간에 수술 부위의 종괴가 재발하는 안타까운 일도 있었지만,ㅠㅠ 가족분들의 지극정성 어린 케어 덕분에 두 번의 재수술과 항암치료를 잘 이겨내 주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검진에서 수술 부위가 여전히 깨끗하다는 감격스러운 결과를 받았습니다!✨
과거의 꼬질했던 모습은 생각도 나지 않을 만큼
인형처럼 예뻐진 밤톨이예요.
밤톨이를 품어주시고 지켜주신 가족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이 작성시간 26.06.23 ㅋㅋ정말 귀엽게 생긴 밤톨이. 밤돌이를 임보하고있다보니 밤톨이가 반갑군요 ㅋㅋ..!!
밤톨이 항상 건강해! -
작성자분홍이네 작성시간 26.06.24 밤톨이ㅠㅠ
진짜 너무 예뻐졌네요❤️
치료의 과정이 쉽지않았을텐데
좋은 결과여서 너무 다행이예요! -
작성자러키(러키즈미) 작성시간 26.06.25 세상에나 밤톨이 너무나 이쁘네요😍 잔디밭에서 뒹굴뒹굴 지렁이 댄스 추는 밤톨이 모습에서 가족분들의 무한 사랑이 느껴져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행복한 나날들 되길 응원할게요💗
-
작성자소금이네 작성시간 26.06.26 밤톨ㅇ ㅏ.... 너 정말 살인미소구나 ㅠㅠ 좋은 가족 만나서 새 삶을 살게 된 밤톨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