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건 후원 문의입니다 작성자예림쓰|작성시간26.06.12|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쉼터에서수건 받으시나요?안쓰는 타올이 생겨서혹시 받으신다면보내려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진 |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따뜻한 후원문의 감사합니다^^ 저희 쉼터에 후원받은 수건이 아직 남아있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면 다른곳 안내드려도 될까요?저희 아이들도 위탁해있는 우당탕스쿨이라는곳이 있는데 지금 수건 후원을 받고 있다고 해서 추천드려요 ㅎㅎ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예림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