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봉알림장

6월 16일 화요일 🌞

작성자부끄(효원)|작성시간26.06.16|조회수98 목록 댓글 6


 

※정기/일일봉사자 간 배려심을 담아 글과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안내 및 주의사항

 
-아이들 건강
(변 상태 / 컨디션 저하 / 외형적 이상 유무) 
- 봉선이 묽은변
- 대니 설사
- 테디 상처부위 긁어서 피남🥲

-관계 
코비 이 질투쟁이😣😣😣

-기타 알림  
(기타 알림, 외부 산책 명단 등) 
- 전체 견사 간이식기설거지
- 호빵, 써니 견사 꼼꼼청소
- 봉선, 츄츄, 뽀송, 우주 견사 물청소
- 체리, 츄츄, 테디 아침/저녁 약 급여
- 테디 아침/저녁 소독 및 상처연고 도포
- 우주 아침 약 급여 및 안약 투약 후 임보처 이동
- 핑코 눈물 약 급여
- 체리 목욕

요즘 토르가 룽지랑 마루를 격하게 반깁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을 의자 삼아 쉬는 마루 궁댕.

테디야 대체 밤새 무슨일이?

외계테디👽

널 넥카라 형에 처한다.
긁지 말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선 그의 모습에 방순이도 퐁이도 경계중..

너구리같이 부푼 방순이 꼬리와 쫄았지만 궁금해하는 퐁이의 콜라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순이에게 하악질 듣고 퐁이에게 다가가는 테디..

어림도 없지. 퐁이도 테디를 경계합니다🥲

테디무룩..

이렇게 귀여운데!!!
이렇게 치명적인데!!!!!!!!

갑작스러운 털뭉치.

츄츄였습니다.

지금이다. 발을 바싹 말리기.

발에 소독약 뿌려버리기.
분사력이 어마어마하네요 여기저기 왕창 튀었어요...😌

소독약 공격에 기겁하는 봉선이🤣🤣

호빵이도 털이 어마어마하게 빠지는군요..
삭삭 치우는데 속 시원☺️☺️

호두는 이제 덜 빠지지?ㅎㅎㅎ

아침밥도 약도 싹싹 잘 먹고 자고있는 우주❤️

임보처로 떠날 준비 완료!!

봄봄이가 쉼터에 놀러왔어요!
진짜 쏘큐트...성격도 굉장히 좋은 강쥐였습니다..

봄봄이와 함께 차타고 갑니다..

우주야 잘지내야해!!🥹🥹❤️

어제 병원에서 제대로 느낀 체리의 꼬릿함...

단이님과 함께 멍빨 준비.

체리덜덜..
체리는 아주아주 무섭습니다.

하지만 이내 포기했죠.
(어마어마한 발버둥과 어마어마한 도주정신에 단이님, 저, 체리 모두 혼이 나간 상태)

바싹 말려주마.

너무귀여워요..너무얌전해요....
착한강쥐..

착하고 얌전한 김에 응아땜에 뭉친 꼬리털 슥삭하기.
이외에도 뭉친 부분들에 간단한 미용을 했습니다!

체리 너 애기야..?
이 미친 귀여움 어떡하죠....💕

배까지 삭삭 말리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고된 목욕후 꿀맛같은 식사하는 체리😆😆😆

진짜 치명적이다.

치명.

치명...
방퐁테는 치명적인 고양이들만 모였군요😍

날이 더워서 햇빛을 피하는 루룽이들❤️

가람터 친구들 웃는 표정이 많이 닮았군요☺️☺️

꿀낮잠중인 퐁이😍

매서운 눈빛의 길냥이로 마무리!
길냥이는 요즘 자동차 소리만 들리면 어디선가 나타나고있습니다ㅎㅎㅎ
자동차 소리 전후로 사료가 채워져서 그런걸까요?😆😆

오늘은 단이님과 체리 목욕을 시켰습니다!
여기저기 도망다니고 발버둥치고...
단이님 안계셨으면 절대 못했을것🥹🥹
다 씻기고 단이님과 저에겐 체리의 체취가 남아버렸습니다🤣🤣🤣🤣(꼬릿꼬릿)

무더운 날씨에 체리의 목욕, 우주의 임보처 이동 준비 등등 도와주신 단이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포피여러분들도 저녁 든든히 챙기시고 좋은 저녁되세요🥰🥰


※체크리스트 

(퇴근) 


월 : 마루터 꼼꼼 / 냉장고 정리
화 : 우리타리 꼼꼼 / 농막거실 청소
수 : 가람터 꼼꼼 / 택배물건 정리 
목 : 마루터 꼼꼼 / 화장실 청소
금 : 우리타리 꼼꼼 / 주방 청소 
토 : 식기 설거지 / 이불빨래 
일 : 물통 세척 / 제빙기&커피메이커&에어컨&가전기기 등 세척 및 관리  
 
요일별 할일 체크(못했어도 정말정말 괜찮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스터 | 작성시간 26.06.16 테디 ㅋㅋㅋㅋㅋ 아이고 약바를때마다 엄청 샥샥 핱핱하더라니 ㅠㅠ 넥카라형 🥹
    너무너무 궈여워요.
    체리도 어쩜 저리 순둥한지!
    오늘도 엄청 더웠을텐데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초코링 | 작성시간 26.06.16 체리 넘 귀여워요 ㅜㅜ🤍 하지만 두분은 넘 고생하셨겠죠… 가만히 있어도 더운 날 목욕까지 넘 고생 많으셨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민 (두유) | 작성시간 26.06.17 체리 ... ❤️ 멍빨하는 모습 너무 귀엽네여 ㅠㅠㅠㅠㅠㅠ 😘😘😘
  • 작성자러키(러키즈미) | 작성시간 26.06.17 맞아요 맞아요 토르가 마루 루이 집 앞에서 엄청 팔짝 팔짝 뛰면서 환영하더라고요ㅎ 작년에 제가 느낀 토르는 엄청 점잖은 캐릭터였는데 요즈음 토르는 참 신기하고 사랑스러워요😍
    방퐁테 조합 정말 격하게 사랑합니다..!!! 외계테디도 너무 이쁜데!! 테디가 생각보다 얼굴도 작고 늘씬하네요🤣🤣
    병원에서의 체리 사진 보고 저도 멍빨하고 싶다 생각했었는데 이렇게나 바로🤣🤣 체리 미모가 빛을 발하네요!! 앞으로 얼마나 이뻐질지 기대돼요🥰
    아이들 여러모로 챙겨주시고 이쁜 사진들까지-!!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단이 | 작성시간 26.06.17 더운 날씨가 계속되는데 꼭 건강 챙기시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부끄님 덕분에 체리를 마음껏 만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