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봉알림장

6월 22일 월요일 🌥️

작성자부끄(효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73 목록 댓글 7


 

※정기/일일봉사자 간 배려심을 담아 글과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안내 및 주의사항

 
-아이들 건강
(변 상태 / 컨디션 저하 / 외형적 이상 유무) 
- 대니 설사

-관계 
조아요 ☺️

-기타 알림  
(기타 알림, 외부 산책 명단 등) 
- 기본할일
- 돌돌, 리사, 체리, 봉선, 마루 훈련
- 봉선, 마루, 츄츄 외부산책
- 츄츄 아침/저녁 약 급여
- 체리 아침 약 급여 후 중단
- 대니 저녁 약 급여
- 테디 아침/저녁 소독 및 연고 도포
- 코비 퇴원 후 저녁 약 급여

아침부터 우렁찬 목소리를 낼 것 같은 보아의 표정😫😫😫

보송보송 너무 귀여워요..❤️

짜부.

쉼터는..파리와의 전쟁중😢😢😢

오늘도 쉼터 주변 순찰중인 석양이☺️

석양이가 잘 하는지 지켜보는 쉼터장 레옹이😎

마루를 선두로 오늘따라 인기많은 저의 손입니다..

사랑이도 쓰담~

사랑이가 좋아하니 꼬삼이도 궁금해진 손😄

귀여워 소세지..🥹

손님 또 오셨어요~

테디야 넥카라 어디갔어

...넥카라 시급!!!!

하지만 상처를 확인해보니 다 딱지가 앉고 거의 나았네요!!

그리고 등쪽 부분에도 작게 상처가 있었습니다..!
발견을 못했던건지 최근에 생긴건지는 몰라도
이쪽 상처도 거의 나아서 딱지가 생긴 상태였어요!
다행입니다☺️

나은건 나은거고 넥카라 해야지..

숨어도 소용없다 백설기.

퐁이는 테디를 괴롭히는 소독약이 싫대요🥲
(저를 싫어할수도)

대니의 파리사냥...

처참히 실패.

대니도 손길을 느껴보겠니?

왕창 두드려 맞았습니다.❤️

대니방에 스크래쳐가 하나도 없길래 새거 꺼내줬어요!
그런김에 캣닢을 살짝 줘봤는데..

대니는 캣닢냥이군요☺️☺️

어이구 좋아~

밥 기다리는 밥보터즈 마루터🥰🥰

쫄보두☺️❤️

쫄니☺️❤️
그리고 저 멀리 쫄빵이까지🥰🥰

마루심심
마루더움

룽지도 손맛 보러 다가왔습니다!

온김에 어디 이상은 없는지 꼼꼼히 검사중...

룽지는 두툼둔둔 귀여운 강쥐예요🥹🥹❤️

그런 룽지를 늘 멀리서 지켜보는 루이...🥹

뽀송이의 장난감 구출기

아주 손쉽게 성공..
거의 뭐 뽀송이 전용 장난감 선반급🤔🤔

뽀송이는 공이랑 원수졌나봅니다🥲

냅다 끌어안아들고 둥기둥기해도 참아주는 봉선이ㅋㅋㅋㅋㅋㅋㅎㅎㅎ

테디야 너 좀 섹시해진것 같은데🤔🤔🤔
저게 어떻게 된 일일까요?

훈련사 선생님들께서 포피아이들을 봐주시는동안 저는 코비를 데리러 병원으로!!!

병원생활이 맞지 않는지 울상인 코비..

비실비실 돌아다니길래 안아줬습니다.

코비야 언니 팔 빵꾸나것어,,,
있는 힘껏 팔을 끌어안고 안떨어지려는 코비🥹🥹🥹
너는..천사야!

집에 갑쉬다~

코비는 자동차도 잘타요~

왠지 보기힘든 코비의 무표정 포착!

무사히 집에 돌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자체가 웃기고 귀엽고 엉뚱한 테디로 마무리!
아무리 고쳐끼워줘도 대체 저게 어떻게 되는건지.....🤔

간만에 덜 더운 날이었습니다!
물론 습하고 눅눅했지만...
아이들도 나름 기력있게 돌아다녔어요!!

항상 아이들의 사회성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훈련사님들 너무 감사드립니다ㅠㅠ
덕분에 아이들이 점점 더 밝아지는것 같습니다!

강쥐들도 쌤들도 포피여러분들도 모두들 행복하시길..❤️



※체크리스트 

(퇴근) 


월 : 마루터 꼼꼼 / 냉장고 정리
화 : 우리타리 꼼꼼 / 농막거실 청소
수 : 가람터 꼼꼼 / 택배물건 정리 
목 : 마루터 꼼꼼 / 화장실 청소
금 : 우리타리 꼼꼼 / 주방 청소 
토 : 식기 설거지 / 이불빨래 
일 : 물통 세척 / 제빙기&커피메이커&에어컨&가전기기 등 세척 및 관리  
 
요일별 할일 체크(못했어도 정말정말 괜찮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설이 | 작성시간 26.06.22 달라이테디...🙏

    ㅎㅎ마루터 쫄보들이 이렇게 편한 적이 있었나 싶을만큼 효원님이 편안한가봐요 ㅋㅋ! 나한테 보여준 적 없는 모습...☆ 서운하다서운해~~~~~
  • 작성자새곰 | 작성시간 26.06.22 와 어쩐지 대니방이 왜케 텅비었나했더니.. 스크래쳐,, 미아내 대니,,😂 병원도 다녀오고 수고 많으셨아요!!
  • 작성자초코링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흑ㅋㅋ 테디ㅠㅠㅋㅋㅋㅋ ㅋㅋㅋㅎㅋㅎㅋ 넘 웃겨요 ㅜㅜㅋㅋㅋㅎㅎㅋㅎㅋ💕💕 오늘도 쉼터 일에 병원까지 다녀오시느라 넘넘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릴리09 | 작성시간 26.06.23 테디 그리스 느낌?ㅋㅋㅋㅋㅋ
    우울할 때 보려고 사진 저장해 갑니다😆
  • 작성자달수몽 | 작성시간 26.06.23 테디 넘 귀여워요🤍 귀요미들 사진 왕창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