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비 퇴원
코비는 개복 후 확인결과, 서혜부 탈장이었다고 합니다....🥲
복막이 얇은 편은 아니라고 하니, 정말 이번이 마지막 수술이길!!ㅠㅠ
녹는 실 사용으로 병원 재방문 할 필요는 없습니다.
* 대니 약 처방(+테디 약 추가처방)
대니의 설사 원인을 발견한듯 하여, 그에 맞는 약 처방 받았습니다.
옮는 바이러스 아님, 추가 치료 필요 없음, 심한 등급 아님.
* 체리 라임병 검진 결과
체리가 완치되었습니다🎉🎉🎉
그로인해 먹던 약은 바로 오늘 오후부터 중단했고,
다다음주쯤 중성화 진행하면 좋을것 같다고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