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알쓸정봉사전] 식탐이란 무엇인가

작성자설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니 작성시간26.06.09 세상에…개껌이라니 개껌이라니….!! 원인을 상상도 못했는데 역시 다 이유가 있었네요ㅠㅠㅠㅠㅠㅠ 식탐이 많은 친구를 마루처럼 이전에 문제일으킨 아이에만 국한되어 있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료급여시에는 경각심을 가지고 진행해야겠다는 다짐을…★
  • 답댓글 작성자 설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식탐은 다인원의 쉼터 환경에서는 정말 극소수 제외하곤 거의 다 있다고 보면 되는데!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을뿐인 것 같아요🤣

    우리타리터 : 미미/파티 (핑코/순심)
    가람터 : 마루 (토르/룽지는 과거에..)
    마루터 : 사랑/호두 (써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