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3사에 신입 PD로 들어가는게 낙타가 바늘구멍 들어갈만큼 어려워 경력사원으로 입사도 생각해보고 있어, (물론 경력 사원으로 입사하는게 쉽다는 것은 아닙니다!) 지상파 드라마PD 경력사원 채용에 대해 궁금한 점 몇가지 질문합니다.
1. 경력을 쌓고 싶은데 외주제작사에서 경력을 쌓나요? 외주제작사외에도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곳이 있나요?
2. 최소 몇 년 정도 일을 해야 경력이 인정받나요?
3. 드라마PD에 지원할건데 드라마와 관련된 일로만 경력을 쌓아야 하나요?
예를 들면 드라마PD를 지원하지만 다큐쪽에서 일을 했어도 경력으로 인정되나요?
4. 경력사원으로 입사시에도 어학점수(토익, KBS한국어 등등)가 중요하나요?
다음검색